Red2.net

자유 게시판

솔져 오브 포춘 온라인 재밌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포무 아이디로 검색 15건 6,206회 작성일11-05-10 20:47

본문

하기전........

 

나 : 어라? 용파리 놈들이 새게임을 내놨네?? 얼마나 또 병맛으로 만들었는지 볼까?

 

하고 난후..

 

나 : 부왁~! 이거 재밌잖아! 지금 까지 해온 병맛 국산 FPS 게임들과는 차원이 틀리다!!!!!

빠른 스피드감에 여러 공격방식..... 우리나라 FPS 게임도 한다면 하는 구나... ㅋㅋ

그런데 그래픽수준은 아직임......

 

결론 : 지금 까지 국산 FPS 게임에서 느낄수 없었던 스피드감과 타격감, 신선한 공격방식등등

재밌습니다. ㅋㅋㅋㅋ

17297_11227508784.jpg       24153_11251124865.gif

댓글목록

 

F22Raptor님의 댓글

F22Raptor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국산 온라인....이라고 보기엔 좀 힘들꺼 같은데 말이죠.

 

TaoANVIL님의 댓글

TaoANVIL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렇죠... 어디까지나 원본은 솔져오브포츈 페이백.
근데 원판보다 재이있어요. 타격감도 좋고. 초딩없는것도 한 장점이고.
주말 2일동안 한숨도 안자고 해본 게임은 처음. 생업에 전념하기위해 (또 중독될까봐)
본인은 기관총5강찍고(3강이후론 돈지럴)해골 단다음에 키보드 사은품 신청하고 케삭했습니다.

 

제대한이병님의 댓글의 댓글

제대한이병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PC방에서 콯하는데 초딩이 홈페이지 들어가서 무기보면서 'ㅉㅉ 서든에서 ㅄ총만 골라서 쳐 넣어놨네, 안해 ㅉㅉ'거리더군요, 차라리 잘됬죠 뭐

 

TaoANVIL님의 댓글의 댓글

TaoANVIL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기관총 하세요 기관총성능과 타격감 우왕굳.

왠만한 fps에서 기관총은 잉여인데 여기선 짱임.3강 찍으면 근거리 최강 mp5도 바릅니다.

 

모래먼지님의 댓글의 댓글

모래먼지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스토커 병기고 모드에 추가된 MG42랑 PKM......진짜 FPS에서 등장한 기관총 중 가장 잉여스럽더군요. 총알을 빼도 10kg가 넘는 데다가 강화외골격을 장비하지 않으면 쓸 수도 없는 주제에, 반동이 무슨 소닉이 발판 밟고 점프하는 것 같애요. 위력은 좋지만 뭐 맞아야 말이죠....대체 저럴 거면 왜 넣은 거냐고....

 

모래먼지님의 댓글

모래먼지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건 그렇고...

그래픽카드  ATI RADEON XPRESS 200M Series ati2dvag.dll 6.14.0010.6587 128 
 
CPU 정보  Intel(R) Pentium(R) M processor 1.80GHz 
 
RAM 정보  894MB 
 
운영체제 정보  Windows XP Home Edition Service Pack 3
 
DirectX 버전    9.0c
 
요게 제 노트북 사양인데 이걸로 돌아갈려나요?

 

TaoANVIL님의 댓글의 댓글

TaoANVIL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는 i5 750 @3.6에 렘4기가 그래픽 6850 @790으로 오버해도
1080p 해상도 중옵에서 폴리곤 많은곳에선 랙이 걸립니다.. ㄷㄷㄷ
1.2기가 자리 게임이.. 뭔짓을 해야 이런 발적화가 나오는거냐!
원판도 9800으로 떡을 치는데!

님 사양으론 저사양 옵션 켜도 안될듯.

 

생물체님의 댓글

생물체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재미있는데 국산이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미제국님의 댓글

개미제국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총보다 칼이 더 신뢰가는 FPS는 이게 첨이었음;;;
썩은 iK-47 존1나 갈겨도 안 죽는 놈이 칼 한방에 사망ㅋㅋㅋ
촌으로 죽인 놈과 칼로 죽인 놈 수가 비슷ㅋㅋㅋ
근데 킬/뎃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FPS에 소질이 없나봐

 

F22Raptor님의 댓글의 댓글

F22Raptor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직 콜오브듀티와

개머리판 만세 크라이시스2를 해보지않으셨군요!

 

카이사르님의 댓글의 댓글

카이사르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오오..콜오브듀티...닌자플레이만 제대로 터득해도 웬만한 총보다 킬뎃 비율이 잘나오는...

 

시아루아님의 댓글

시아루아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겜하다가 닉네임이 '서든보다재밌음'이란 닉네임도 보기도 했죠

 

엘케님의 댓글

엘케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 유명한 호두샷도 있죠..흐흐

해보고 싶은데 말입니다.

자유 게시판

249건 3 페이지
자유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19 포무 아이디로 검색 5976 07-21
218 포무 아이디로 검색 5921 07-21
217 포무 아이디로 검색 6001 07-15
216 포무 아이디로 검색 5814 07-14
215 포무 아이디로 검색 5736 07-11
214 포무 아이디로 검색 5874 07-09
213 포무 아이디로 검색 6565 06-06
212 포무 아이디로 검색 6067 06-02
211 포무 아이디로 검색 5911 05-31
210 포무 아이디로 검색 6598 05-28
209 포무 아이디로 검색 6735 05-26
208 포무 아이디로 검색 6830 05-22
207 포무 아이디로 검색 8226 05-15
206 포무 아이디로 검색 6918 05-12
205 포무 아이디로 검색 6399 05-12
게시물 검색